그것은 2 차 세계 대전의 이야기입니다. 매춘 여성의 위치를 ​​고려할 때, 일본은 매춘 여성을 위안부라고 부른다. 위안부는 창녀입니다. 창녀 란 그 시체를 팔아 돈을 버는 직업에있는 사람을 가리 킵니다. 그 당시 매춘은 합법적이었습니다. 한국은 가난했고 많은 매춘 여성이 있었다. 한국에서는 여성의 지위가 낮았으며 여성도이를 받아 들였다.


– A statue of Korean prostitute (한국인 매춘부 동상) –

이것은 ‘나치 전쟁 범죄 및 일본 제국 정부 간 단체 실무 그룹’이 조사한 사실입니다.


박사. 양 다칭

그는 또한 “역사가들은 또한 전쟁 범죄 증거가 누락 된 문제에 직면 해있다. 문제는 특히 일본에 관해서는 심각했다. ”

일본과 나치의 전쟁 범죄와 관련된 850 만 페이지가 넘는 기록은 연방 정부 기록 가운데 식별되었으며 CIA 운영 파일과 같이 공개되지 않은 특정 유형의 기록을 포함하여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기대했지만,

  • ‘위안부 = 매춘부’를 부정 할 증거는 없다.
  • 위안부의 학살 사건이 학살되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 한국인이 반역 한 증거는 없다.
  • 위안부 대진 운동의 증거는 없습니다.
  • 200,000의 숫자를 추정하거나 추정 할 수 없습니다.

IWG가 4 천만 ~ 5 억 달러를 지출하면서 그것을 조사 했더라도 위안부에 관한 범죄의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도쿄 전쟁 범죄 법정에서 위안부와 관련된 범죄는 없었습니다.

일본인은이 나라를 부끄러워하지 말라는 교육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규칙을 지키도록 교육 받았습니다. 일본군이 한국인 여성을 강간하면 총에 맞아 죽을 것이다. 기록은 실제로 남아 있습니다.

즉, 성 노예라는 용어는 한국인이 만든 위조품입니다. 한국인이 다른 나라를 식민지로 만들면 한국인은 식민지, 착취, 강간 및 노예를 착취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본인은 한국인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의심 스럽다면 ISABELLA L. BIRD가 쓴 여행 책 (1878)을 읽으십시오. 나는이 책을 읽었고, 나는 후회했다. 당시 일본인은 매우 순결했습니다. ISABELLA L. BIRD가 쓴 한국 여행 책을 읽으십시오. 한국 이외의 다른 역사를 배우십시오. 결과적으로, 일본인들은 착색 된 사람들의 해방을 위해 싸웠다. 일본인들은 자원을 수집했지만 일본인은 일본보다 색색의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생계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것이 독립된 사실입니다.

한국인들은 일본에서 돈을 훔치는 것이 좋다.

다케시마 는 일본의 영토이며, 일본해 는 동해라고 부르지 않는 것은 자료를 살펴보면 알 것입니다.

한국은 매춘 여성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은 종종 외국에서도 범죄를 저 지르게됩니다. 이것은 부정 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한국인은 역사를 들여다 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한자를 읽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항일 활동을 위해 한자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한국인은 역사 문장에서 한자를 사용했다. 그것은 공동 히스테리의 나라입니다. 감정이 항상 우선합니다. 많은 한국인이 ‘ 화영 ‘ 이라는 정신 질환에 걸리고 있습니다.

한국인은 중국에 많은 여성들을 지불 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인에게는 근친상간이 많이있었습니다. 따라서 유전 적 이상이 발생했을 때 화영은 확산 된 것으로 여겨진다. 사실, 한국의 유전자는 독특합니다. 한국인들은 급진적 인 행동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한국인으로부터 배웠다. 우리가 거짓말을하면 그것은 사실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반박한다.


– 최종 보고서 2007 –


– 입문 에세이 2007 –

우리는 선전을 떠나서는 안됩니다. 증거가 발견되면 알려주십시오.

샌프란시스코 시장은 한국인에게 속았다. 한국인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창녀 동상을 세웠다. 한국인의 목적은 Discount Japan입니다. 한국인들은 한국 매춘 여성들을 유명하게 만들고 싶다. 나는 한국 매춘 여성들이 잘 알려져 있다고 생각하지만 ….

현재 일본은 망상으로 인해 손해를 본다. 정확한 정보가 퍼지기를 바랍니다.

The Comfort Women Agreeement (2015)에서 남한 정부는 관련 동상과 기념탑 설립을지지하지 않기로 합의했기 때문에 일한 관계가 건전하게 발전 할 것입니다. 서울은 또한이 문제에 대해 성 노예라는 용어를 공식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2018 년 한국 TF에서 유출)

한국 정부는 진실을 알고 있으며 국민을 진정시키고 싶다.

끝.